송가인은 TV조선 ‘미스트롯’ 진에 뽑혀 트롯 가수 탑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미스트롯은 종편 사상 최고 시청률을 찍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미스트롯 인기에 힘입어 송가인과 미스트롯 멤버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 등은 미스트롯 미주투어 공연을 떠났습니다.
송가인은 미스트롯 미주투어 공연 중 자신의 SNS에 럭셔리한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송가인이 방문한 곳은 따뜻한 날씨와 그림같은 풍경으로 많은 셀럽들이 사랑하는 여행지 하와이 였습니다.
송가인이 ‘픽’한 럭셔리 리조트는 하와이에서도 굉장히 고급스러운 리조트로 알려졌는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북태평양에 위치한 섬 하와이. 지난 4년간 한국인 신혼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 라고 하는데요.
깨끗한 바닷물에서 즐기는 스노쿨링을 하며 동시에 하이킹과 해안 드라이빙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한 도시로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관광지 입니다.
치안이 안전하고,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점 또한 많은 사람들이 하와이를 사랑하는 이유인데요.
송가인은 “모든 게 처음인 밤수영까지 너무 행복한 시간”이라는 글과 함께 리조트 수영장에서 찍은 자신의 사진과 리조트 야경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가인이 머리에 꽃을 꽂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윙크하거나 손하트를 그렸는데요.
뒷 배경에는 수영장에 불이 환히 켜져 있어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미주 투어를 다니며, 힐링의 도시 하와이에서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갖는 모습입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와우 너무 이쁘심^^”, “행복한 시간 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 다른 사진 속 송가인은 자신의 수영복 전신 셀카를 공개하며 “여름에 못했던 물놀이” 이라는 글을 남겼는데요.
이에 팬들은 “정말 너무 좋아”, “언니 몸매가 너무 예뻐요” 라며 송가인의 미모를 칭찬하는 댓글이 주를 이뤘습니다.
사진에서 공개된 럭셔리한 리조트 내부의 모습도 화제가 됬는데요. 송가인이 선택한 리조트는 어디일까요?
이 리조트는 ‘하와이 오아후섬의 비버리 힐즈’라 불리는 카할라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리조트 입니다.
와이키키해변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면 갈 수 있는 이 리조트는 오바마 미국 대통령, 마이클 잭슨, 윌 스미스 등이 휴가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다른 호텔들 보다는 상대적으로 한적한 곳에 위치해 고요한 풍경을 자랑하는 리조트 라고 합니다.
유독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하는 유명인들이 선호하는 고급 럭셔리 호텔 리조트라고 하네요.
카할라 리조트는 총 338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고, 객실 타입으로는 시그너처 스위트룸과 카할라 비치 룸, 카할라 키아 룸, 프레지덴셜 스위트, 펜트하우스인 임페리얼 스위트룸 총 5가지로, 선택권이 넓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야자수로 둘러 싼 야외 수영장은 카할라 리조트 방문객들에게 최애픽으로 손꼽힌다고 하네요.
또한, 이 리조트는 한국 잡지에 단골로 등장하는 촬영지라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이영애, 신성록, 가희, 이진 등은 카할라 리조트에서 결혼식을 올렸을 정도로 아름다운 야외 결혼식장을 보유하고 있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블랙핑크가 SUMMER DIARY DVD 앨범 촬영을 했다고도 하죠.
럭셔리 리조트 답게 리조트 1박 가격은 상당한데요.
시즌과 비시즌, 마운틴 뷰와 오션뷰 등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지만, 평균적으로 3-4인이 1박 숙박을 할 경우, 60만원에서 80만원 이상(세금및 수수료 미포함) 의 숙박비용을 예상 해야 할 듯 합니다.
그만큼 화려한 시설과, 하와이안 느낌의 힐링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 많은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는 것 같습니다.
<사진=SNS, TV조선 미스트롯 캡쳐, 호텔스닷컴>
[트래블팁의 모든 기사 및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고 있어, 무단 배포 및 복사 전재 등을 허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