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이후 계속 해외여행 중이에요” 박소담이 아카데미 시상식 전 들린 여행지

10905

배우 박소담이 사랑에 빠진 여행지가 있습니다.

박소담은 최근 자신의 SNS에 다양한 여행지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박소담이 방문한 곳은 바로 미국인데요.

박소담은 영화 ‘기생충’ 수상 차 미국 LA와 뉴욕을 여러번 방문하기도 했죠.

일과 휴식, 휴식과 일을 동시에 잡은 박소담이 여행을 즐긴 미국, 함께 떠나볼까요?

영화 촬영지로 자주 등장하는 “산타모니카 해변”

산타모니카 해변은 LA 다운타운에서 가까운 해변입니다.

캘리포니아의 상징인 야자수 나무가 즐비해 있기도 하죠.

LA시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뿐만 아니라 촬영지로도 자주 등장하기도 합니다.

그만큼 오랜 명성이 손색이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데요.

낮에는 드넓은 바다와 파란 하늘을, 해질녘에는 분위기 있는 노을과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1909년에 부두가 만들어졌고, 서부 해안에서는 가장 오래된 역사를 지닌 곳입니다.

영화 ‘스팅’의 촬영지로 유명하기도 하죠.

해변 뿐 아니라 관람차, 롤러코스터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수도 있고 여름에는 라이브 공연이나 이벤트가 열리기도 합니다.

“더 그로브몰 패시픽 극장”

박소담은 지난해 10월 29일 LA 시내의 ‘더 그로브몰’에 위치한 영화관을 찾았습니다.

그곳에는 ‘the parasite’, 영화 기생충이 상영되고 있었는데요.

자신이 출연한 영화를 미국, 그것도 영화의 고장인 할리우드에서 상영되는 것을 직접 목격한 것입니다.

더 그로브몰은 지난 2002년 처음 문을 열었습니다.

이 곳은 축구장 5개를 합쳐 놓은 정도의 크기로 1만 6000평을 자랑합니다.

세계적인 화장품, 서점, 레스토랑 브랜드들이 모여있고, 바로 옆에는 파머스 마켓도 있어 LA시민들과 관광객들이 항상 넘쳐나는 곳입니다.

세상의 중심에 서다 “뉴욕 타임스퀘어”

박소담은 지난해 10월, LA에 가기 전 뉴욕에 들렀습니다.

제 57회 뉴욕 필름 페스티벌에 참가하기 위해서였죠. 이곳에서 기생충 출연진인 송강호, 최우식 그리고 봉준호 감독과 함께 였는데요.

일정이 끝난 후, 박소담은 타임스퀘어를 방문했습니다.

이 곳의 영화관에서도 기생충을 상영하고 있었는데요.

박소담은 타임스퀘어 중심에서 포즈를 취했습니다.

세계 각국에서 관광객들이 모여드는 만큼 어마어마한 인파를 자랑하는데요.

타임스퀘어는 뉴욕 미드타운 맨해튼에 있는 유명한 상업적 교차로로, 웨스트 42번가와 웨스트 7번가가 합쳐져 만난 세븐스 에비뉴와 브로드웨이가 교차하는 일대를 뜻합니다.

화려한 LED 간판들이 이 곳을 상징하는 랜드마크이기도 하죠.

12월 31일 오후에는 카운트다운 행사를 진행하는 등 뉴욕을 대표하는 관광지입니다.

뉴욕 브런치의 여왕이 창업했다는, 사라베스

뉴욕, 미국하면 떠오르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피자, 햄버거, 스테이크 등 이 떠오를텐데요.

요즘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브런치 역시 미국 문화에서 비롯됐습니다.

그중에서도 미국 브런치계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사라베쓰인데요.

박소담 역시 이곳을 방문했습니다.

사라 베쓰는 지난 1981년 처음 문을 열었는데요.

창업주 사라 베스는 200년이 넘게 이어온 가문의 요리 비법으로 뉴욕의 미식가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에그 베네딕트’는 잉글리시 머핀 위에 수란을 올려 샐러드와 함께 먹는 음식입니다.

여성들뿐 아니라 아이들과 남성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간단해 보이는 음식이지만 만들기 위해 엄청난 내공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뮤지컬의 본 고장,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

뉴욕 맨해튼을 가로지르는 길인 브로드웨이. 맨해튼의 남쪽 끝과 북쪽 끝을 이어주는 물리적인 길을 뜻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미국의 연극, 뮤지컬계를 뜻하는 말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이 브로드웨이에서는 1년 365일 다양한 뮤지컬과 연극이 상영되고 있습니다.

브로드웨이에는 40여개의 극장이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오페라의 유령’, ‘라이온 킹’, ‘맘마미아’, ‘위키드’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매일 2만여명이 넘는 관객들이 모여들고, 공연이 끝나는 밤 10시 30분 경에는 거리로 몰려 나오는 사람들로 넘쳐난다고 합니다.

[트래블팁의 모든 기사 및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고 있어, 무단 배포 및 복사 전재 등을 허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