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은 수년간 인기 있는 가성비 여행 관광지였으며, 섬과 해변 에서부터 도시와 마을에 이르기까지 태국에는 가 볼만한 곳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번 여름휴가에 태국에서 꼭 가볼만한 최고의 장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방콕 (천사의 도시)
태국의 수도는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비행기로 도착하는 경우 방콕에 착륙 할 가능성이 있지만 보트, 기차 또는 버스로 이웃 국가에서 태국으로 올 경우에도 방콕은 꼭 들러야 합니다.

방콕은 결코 잠들지 않는 도시입니다. 방콕의 거리 음식은 세계의 맛집이라 불릴만큼 최고이며 파티와 밤의 유흥문화는 정말 놀랍습니다. 현대적인 관광지와 유적지가 독특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놀라운 분위기와 음식이 환상적 일뿐만 아니라 방콕에서 끝없는 액티비티들이 있습니다.

주말 시장, 왕궁 및 공원 방문을 놓치지 마세요. 또한 문바 에서 음료를 마시고 차오 프라야 강에서 크루즈를 타며 방콕의 많은 쇼핑몰에서 쇼핑하십시오.

여러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방콕은 태국을 방문하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2. 후아힌
현지인처럼 여행과 휴가를 원한다면 후아힌은 태국을 방문해야하는 이유중 하나인데요. 태국인과 해외 여행객에게 모두 인기있는 주말 여행지이며, 태국에서 가장 좋은 해변을 찾으신다면 후아힌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후아힌 모래사장 길이는 8km이며, 일주일동안 머문다면 힐링타임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찹스틱힐, 와트, 야시장, 유서 깊은 기차역, 인근 라 자브 칵티 공원 및 인기있는 차암 리조트 지역을 관광하는 것도 놓치지 마세요.

3. 카오 야이 국립 공원
태국은 탐험을 기다리고있는 자연의 보물들로 가득합니다. 아시아 코끼리, 긴팔 원숭이, 원숭이, 비단뱀, 곰 등을보고 싶다면 카오 야이 국립 공원을 꼭 방문하세요.

이 보호 지역은 6,155 평방 킬로미터 (2,376 평방 마일)에 걸쳐 있으며 태국 최초의 국립 공원이었습니다. 오늘 전국에는 127 개의 공원이 있습니다.

자신의 텐트로 캠핑을하거나, 공원에서 텐트를 빌려줄 수 있습니다. 캠핑을 하지 않더라도 주변에 많은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

또한 카오 야이 국립 공원은 하이킹의 천국입니다! 도보 또는 자전거를 타고 수많은 산책로를 구경 할 수 있으며 많은 폭포수를 구경 할 수 있습니다.

하이킹을 하는 것은 이 국립 공원을 방문해야 하는 이기도 합니다. 많은 전세계의 하이커들이 하이킹을 위해 카오야이 국립공원을 방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