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팁

오타루 볼만한곳

홋카이도의 항구 도시 중 하나 인 오타루는 오타루 운하와 주변의 석조 창고 등 도시의 자랑스러운 모습을 많이 전한다. 약 100 년 전부터 오타루 운하 주변에 역사적인 건물들이 있습니다. 주변을 산책하면서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방문하는 동안 볼만한 최고의 장소가 있습니다.

오타루 최대 관광지 – 오타루 운하

오타루 운하는 홋카이도의 유명한 관광지로는 클래식 한 스테이플입니다.  그 당시 운하는 바지선을 통해 배를 내리는 데 사용되었으며, 물건을 배분할 수있는 거리를 길게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나 부두가 설치되고 매립되어 기능을 상실하였다. 그러나 현재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산책로와 강둑을 조명하는 가스 램프로 휴식을 취하고 즐길 수있는 곳이 되었다.

화려한 건축 예술로 장식 된 시대 : 오타루 아트 빌리지

20세기 초의 오타루시의 역사적 건물은 이제 관광을위한 다양한 자원으로 사용됩니다. Rinkosen 거리의 오타루 운하 맞은 편에 위치한 오타루 아트베이스는 그러한 시설 중 하나입니다.

사카이 마도 오리 상가 : 식료품부터 잡화까지

두 곳 모두 오타루 운하와 나란히있는 린 코센 거리의 내륙에 위치.  북 월스트리트에서 마 헨로 교차로에 이르는 900 미터 길이의 일방 통행 도로입니다. 일본 은행 오타루 지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거리의 양쪽에는 오래된 상점과 서양식 건물이 줄 지어 있습니다. 오타루 운하 근처에 또 다른 인기있는 관광지입니다.

다나카 술 주점 Kikkougura에서 견학과 시식

1899년에 설립 된 Tanaka Sake Brewery. 여기에는 매실주, 달콤한 술, 물론 타카라가와 오타루의 토속주 인 술을 비롯하여 다양한 종류의 주류가 제조됩니다.

아름다운 도시 전경 : 오타루 후지산 텐구 로프웨이

이 아름다운 해변 도시와 일본 해를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텐구, 오타루 IC에서 차로 약 15 분. 후지산. 텡게 로프웨이 (Tengu Ropeway)는 산 꼭대기에서 최고 꼭대기까지 약 735 미터의 거리에서 약 4 분 만에 이동합니다.산 정상에서 샤코 탄 반도를 볼 수 있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