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가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중에는 소고기가 있습니다. 일본 고베 지방의 소고기가 무척 유명한데요. 고베를 가지 않고 도쿄를 방문한다고 해도 질 좋은 ‘고베규’를 맛볼 수 있는 맛집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긴자 <자쿠로>

고베 규 쇠고기를 시험해 볼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인기있는 전통 요리 샤브샤브를 먹는 것입니다.
이 요리는 본질적으로 야채와 물에서 삶은 최고급 쇠고기를 얇게 썰어 만든 일본식 냄비입니다.

접시의 이름은 재료가 냄비에 휘저어 질 때 만드는 소리를 묘사하는 의성어입니다. 니혼 바시의 자쿠로 (Zakuro)에서는 레스토랑 전체에 전통적이고 멋진 나무로 덮인 개인 식당 중 하나에 샤브샤브를 만들어 요리 기술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점심과 저녁 모두 영업하므로 방문하지 않으셔도됩니다.

오모테 산도 <우카이 테이>

샤브샤브 스타일로 고베 쇠고기를 먹어 본 후 철판 구이를 시도해보십시오. 아마 일본 이외의 다른 많은 요리보다 더 널리 알려진 철판 구이는 큰 철판에 요리 된 음식입니다.

이 단어는 철판을 의미하는 철판과 보통 구이를 의미하는 구이에서 나옵니다. 쇠고기를 요리하는 일반적인 방법이지만 철판 구이는 새우, 오코노미 야키, 야키소바와 같은 대형 접시에서 조리 한 다른 모든 요리를 나타냅니다.

오모테 산도의 인기 허브에 위치한 우카이 테이 (Yuai-Tei)는 일본 흑소와 프랑스 스타일 요리를 결합한 철판 구이 식당입니다. 뭔가 좀 더 애호가가되어 줄 준비가되면이 곳을 방문하십시오.

긴자 <원>

고베 규 (쇠고기)를 생각해 긴자 (Ginza)의 고급 슈퍼마켓 허브와 결합하면 당연히 ‘고가’입니다. 그러나 긴자의 위안 (Gyuan)은 엄청나게 합리적입니다.

친밀하고 재활용 된 나무 패널로 꾸며진 객실과 전통적인 일본인의 태도로 볼 때, 방문객이 이용할 수있는 가장 확실한 고베 쇠고기 체험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시간이 한정되어 있다면, 매우 바쁠 수 있으므로 경고하십시오. 1 주일 전에 사전에 시도하고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