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는 지난해 MBC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 싱글라이프를 공개했습니다. 화려한 무대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마마무. 그 중 한 멤버인 화사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화사는 1995년생으로 올해 25세입니다. 전라도 전주 출신이고 세 자매중 막내딸이라고 하네요. 화사는 휘인과 함께 가장 먼저 마마무의 멤버로 발탁됐습니다. 휘인과 화사가 연습생 생활을 보내다 나머지 멤버들이 합류했죠.
화사라는 이름의 뜻은 ‘화사하다’의 형용사에서 따왔습니다. 화사의 본명은 안혜진 이라고 하네요. 화사는 보컬과 랩을 맡고 있는데 둘다 수준급입니다.
또한 작곡, 작사 능력까지 갖추고 있다고 하는데요. 데뷔 앨범에 수록된 ‘내맘이야’ 등 자신의 작곡, 작사한 노래가 다수 있습니다.
데뷔 전 고등학생 시절에도 솔비의 노래에 피처링을 했고 이외에도 스탠딩에그 등 다수의 가수의 노래에 피처링을 했습니다.
화사는 콜라병 몸매로도 유명합니다. 동양인에게 흔히 볼 수 없는 굴곡진 몸매로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화장도 매우 화려합니다. 특히 눈화장에 힘을 주는데요. 그래서 혜기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바로 화장을 하지 않은 민낯의 얼굴이 애기같다고 해서 본명의 혜진 + 애기가 합쳐져 팬들이 ‘혜기’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화사는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공개열애를 한 적이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는 없다고 밝혔는데요. 공개를 하지 않은 만큼 사실유무를 알기는 쉽지 않을 것 같네요.